- Description in L2 Narration: The Use of Progressive and Narrative Competence
- Hyun-Jin Kim
- 한국영어어문교육학회 / 영어어문교육 제25권 제3호 / 2019 / 65-80 (16 pages)
- 사회과학>교육학 / KDC : 사회과학 > 교육학 / KCI : 사회과학 > 교육학
2019.10.07 01:30
제25권 제3호 / 2019 / Description in L2 Narration: The Use of Progressive and Narrative Competence / Hyun-Jin Kim
조회 수 101 추천 수 0 댓글 0
첨부 '1' |
---|
Journal
논문 원본 자료실 - 검색창에서 색인할 수 있으며, PDF파일을 다운 받으실 경우 바로 위의 '뷰어로 보기' 체크를 풀고 확인하시면 됩니다.
-
제25권 제3호 / 2019 / Developing Preservice EFL Teachers’ Pedagogical Competence through Lesson Planning / Soo Joung Choi
-
제25권 제3호 / 2019 / Peer Feedback in Business Email Writing Classes for EFL College Students / Seon-Yoo Hwang
-
제25권 제3호 / 2019 / Mobile Flashcard Application for Vocabulary Learning: Effects on Development of Vocabulary Knowledge / Seunghee Jin
-
제25권 제3호 / 2019 / Description in L2 Narration: The Use of Progressive and Narrative Competence / Hyun-Jin Kim
-
제25권 제3호 / 2019 / Comparative Study on Competency-Based English Curriculum / Byeong Cheon Lee
-
제25권 제3호 / 2019 / The Effects of a Project-Based Digital Storytelling Program Using a Video-Editing Platform / Punahm Park
-
제25권 제2호 / 2019 / EFL Learners’ Vocabulary Learning in Terms of Gender and Vocabulary Knowledge / Jeong-Won Lee
-
제25권 제2호 / 2019 / 영어교육과 학생들의 4 차 산업혁명 시대 영어교육에 대한 인식 / 김지은(Kim, Ji-Eun)
-
제25권 제2호 / 2019 / 대학 신입생 학업역량 강화를 위한 비교과 프로그램에서 영어 기초 독해 수업의 효과 / 남은희(Nam, Eun-hee)
-
제25권 제2호 / 2019 / EFL 교실에서 주목하기(Noticing)를 장려할 수 있는 방법 제안에 관한 연구: 암기활동을 중심으로 / 임미진(Im, Mijin)
-
제25권 제2호 / 2019 / 중등영어교사 임용시험 출제 경향 분석: 2015~2019학년도 영어교육 문항을 중심으로 / 임정완(Lim, Jeongwan)
-
제25권 제2호 / 2019 / 영어학습과 다문화 수용성에 관한 연구: 대학생 중심 / 주미란(Joo, Meeran);박성만(Park, Seong Man)
-
제25권 제2호 / 2019 / 코메트릭스(Coh-Metrix)를 활용한 2015 개정 고등학교 1학년 영어 교과서 읽기 자료의 난이도 분석 / 홍성우(Hong, Sung Woo);송해성(Sohng, Hae Sung)
-
제25권 제1호 / 2019 / Effects of Overseas Internship on English Learning / Donghee Han;Eunhee Han
-
제25권 제1호 / 2019 / Effects of the Mobile Self-managed Quiz on English Vocabulary Learning of College Students/ Il-Sun Hyun
-
제25권 제1호 / 2019 / Computer-Mediated Discussion in the University English Classroom/ Hyunsun Im
-
제25권 제1호 / 2019 / Effects of the Use of Lexical Chunks on Practical English Proficiency / Nahk Bohk Kim
-
제25권 제1호 / 2019 / Promoting an Awareness of Sociocultural Linguistics in the EFL Classroom / Kang-Young Lee;Randy Green
-
제25권 제1호 / 2019 / The Effects of Collaborative Summary Writing on University Students’ L2 Writing Development / Kyung Ju Lo
-
제25권 제1호 / 2019 / A Socio-Pragmatic Study of Speech Act of Offers by Korean L2 Learners of English / Sujung Min