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
Journal

논문 원본 자료실 - 검색창에서 색인할 수 있으며, PDF파일을 다운 받으실 경우 바로 위의 '뷰어로 보기' 체크를 풀고 확인하시면 됩니다.

  1. 제25권 제4호/ 2019/ Suprasegmental Instruction and the Improvement of EFL Learners’ Listening Comprehension /On-Soon Lee(이온순)

    Date2020.01.13 ByETAK Views87
    Read More
  2. 제25권 제4호/ 2019/ 구글클래스룸 활용 과정중심평가/ 권은미, 강문구

    Date2020.01.13 ByETAK Views93
    Read More
  3. 제25권 제4호/ 2019/ 예비교사 인식을 통한 초등영어 CLIL 수업 적용 가능성 탐색/ 김현진

    Date2020.01.13 ByETAK Views90
    Read More
  4. 제25권 제4호/ 2019/ 메타 분석을 통한 수준별 영어 수업의 효과 크기 분석/ 박옥희, 윤지여

    Date2020.01.13 ByETAK Views65
    Read More
  5. 제25권 제4호/ 2019/ 플립러닝 기반 영어 읽기·쓰기 통합수업이 대학생들의 읽기능력에 미치는 영향/ 이명관

    Date2020.01.13 ByETAK Views70
    Read More
  6. 제25권 제4호/ 2019/ 2015 개정 초등영어 교과서에 나타난 어휘 및 의미 단계의 적정성 연구/ 황필아

    Date2020.01.13 ByETAK Views73
    Read More
  7. 제25권 제3호 / 2019 / Developing Preservice EFL Teachers’ Pedagogical Competence through Lesson Planning / Soo Joung Choi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199
    Read More
  8. 제25권 제3호 / 2019 / Peer Feedback in Business Email Writing Classes for EFL College Students / Seon-Yoo Hwang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183
    Read More
  9. 제25권 제3호 / 2019 / Mobile Flashcard Application for Vocabulary Learning: Effects on Development of Vocabulary Knowledge / Seunghee Jin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186
    Read More
  10. 제25권 제3호 / 2019 / Description in L2 Narration: The Use of Progressive and Narrative Competence / Hyun-Jin Kim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182
    Read More
  11. 제25권 제3호 / 2019 / Comparative Study on Competency-Based English Curriculum / Byeong Cheon Lee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176
    Read More
  12. 제25권 제3호 / 2019 / The Effects of a Project-Based Digital Storytelling Program Using a Video-Editing Platform / Punahm Park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93
    Read More
  13. 제25권 제2호 / 2019 / EFL Learners’ Vocabulary Learning in Terms of Gender and Vocabulary Knowledge / Jeong-Won Lee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93
    Read More
  14. 제25권 제2호 / 2019 / 영어교육과 학생들의 4 차 산업혁명 시대 영어교육에 대한 인식 / 김지은(Kim, Ji-Eun)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95
    Read More
  15. 제25권 제2호 / 2019 / 대학 신입생 학업역량 강화를 위한 비교과 프로그램에서 영어 기초 독해 수업의 효과 / 남은희(Nam, Eun-hee)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65
    Read More
  16. 제25권 제2호 / 2019 / EFL 교실에서 주목하기(Noticing)를 장려할 수 있는 방법 제안에 관한 연구: 암기활동을 중심으로 / 임미진(Im, Mijin)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64
    Read More
  17. 제25권 제2호 / 2019 / 중등영어교사 임용시험 출제 경향 분석: 2015~2019학년도 영어교육 문항을 중심으로 / 임정완(Lim, Jeongwan)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62
    Read More
  18. 제25권 제2호 / 2019 / 영어학습과 다문화 수용성에 관한 연구: 대학생 중심 / 주미란(Joo, Meeran);박성만(Park, Seong Man)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67
    Read More
  19. 제25권 제2호 / 2019 / 코메트릭스(Coh-Metrix)를 활용한 2015 개정 고등학교 1학년 영어 교과서 읽기 자료의 난이도 분석 / 홍성우(Hong, Sung Woo);송해성(Sohng, Hae Sung)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55
    Read More
  20. 제25권 제1호 / 2019 / Effects of Overseas Internship on English Learning / Donghee Han;Eunhee Han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40
    Read More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72 Next
/ 72

32588 _ 충청남도 공주시 공주대학로56 공주대학교 사범대학 영어교육과
연구실 _ 041 850 8190
E-Mail _ kangmunkoo@hanmail.net
한국영어어문교육학회
The English Teachers Association in Korea

© k2s0o1d4e0s2i1g5n. 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