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
Atachment
첨부 '1'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
Extra Form

Journal

논문 원본 자료실 - 검색창에서 색인할 수 있으며, PDF파일을 다운 받으실 경우 바로 위의 '뷰어로 보기' 체크를 풀고 확인하시면 됩니다.

  1. 제25권 제3호 / 2019 / Developing Preservice EFL Teachers’ Pedagogical Competence through Lesson Planning / Soo Joung Choi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36
    Read More
  2. 제25권 제3호 / 2019 / Peer Feedback in Business Email Writing Classes for EFL College Students / Seon-Yoo Hwang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31
    Read More
  3. 제25권 제3호 / 2019 / Mobile Flashcard Application for Vocabulary Learning: Effects on Development of Vocabulary Knowledge / Seunghee Jin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33
    Read More
  4. 제25권 제3호 / 2019 / Description in L2 Narration: The Use of Progressive and Narrative Competence / Hyun-Jin Kim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31
    Read More
  5. 제25권 제3호 / 2019 / Comparative Study on Competency-Based English Curriculum / Byeong Cheon Lee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31
    Read More
  6. 제25권 제3호 / 2019 / The Effects of a Project-Based Digital Storytelling Program Using a Video-Editing Platform / Punahm Park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5
    Read More
  7. 제25권 제2호 / 2019 / EFL Learners’ Vocabulary Learning in Terms of Gender and Vocabulary Knowledge / Jeong-Won Lee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5
    Read More
  8. 제25권 제2호 / 2019 / 영어교육과 학생들의 4 차 산업혁명 시대 영어교육에 대한 인식 / 김지은(Kim, Ji-Eun)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6
    Read More
  9. 제25권 제2호 / 2019 / 대학 신입생 학업역량 강화를 위한 비교과 프로그램에서 영어 기초 독해 수업의 효과 / 남은희(Nam, Eun-hee)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6
    Read More
  10. 제25권 제2호 / 2019 / EFL 교실에서 주목하기(Noticing)를 장려할 수 있는 방법 제안에 관한 연구: 암기활동을 중심으로 / 임미진(Im, Mijin)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5
    Read More
  11. 제25권 제2호 / 2019 / 중등영어교사 임용시험 출제 경향 분석: 2015~2019학년도 영어교육 문항을 중심으로 / 임정완(Lim, Jeongwan)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5
    Read More
  12. 제25권 제2호 / 2019 / 영어학습과 다문화 수용성에 관한 연구: 대학생 중심 / 주미란(Joo, Meeran);박성만(Park, Seong Man)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6
    Read More
  13. 제25권 제2호 / 2019 / 코메트릭스(Coh-Metrix)를 활용한 2015 개정 고등학교 1학년 영어 교과서 읽기 자료의 난이도 분석 / 홍성우(Hong, Sung Woo);송해성(Sohng, Hae Sung)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5
    Read More
  14. 제25권 제1호 / 2019 / Effects of Overseas Internship on English Learning / Donghee Han;Eunhee Han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5
    Read More
  15. 제25권 제1호 / 2019 / Effects of the Mobile Self-managed Quiz on English Vocabulary Learning of College Students/ Il-Sun Hyun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5
    Read More
  16. 제25권 제1호 / 2019 / Computer-Mediated Discussion in the University English Classroom/ Hyunsun Im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5
    Read More
  17. 제25권 제1호 / 2019 / Effects of the Use of Lexical Chunks on Practical English Proficiency / Nahk Bohk Kim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5
    Read More
  18. 제25권 제1호 / 2019 / Promoting an Awareness of Sociocultural Linguistics in the EFL Classroom / Kang-Young Lee;Randy Green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5
    Read More
  19. 제25권 제1호 / 2019 / The Effects of Collaborative Summary Writing on University Students’ L2 Writing Development / Kyung Ju Lo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6
    Read More
  20. 제25권 제1호 / 2019 / A Socio-Pragmatic Study of Speech Act of Offers by Korean L2 Learners of English / Sujung Min

    Date2019.10.07 ByETAK Views5
    Read More
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... 71 Next
/ 71

31172 _ 충청남도 공주시 공주대학로56 공주대학교 사범대학 영어교육과
연구실 _ 041 850 8190
E-Mail _ rainbow@kongju.ac.kr
한국영어어문교육학회
The English Teachers Association in Korea

© k2s0o1d4e0s2i1g5n. All Rights Reserved