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 건너뛰기
수여동사(Dative Verbs)의 재음미
Revisiting dative verbs
김용명(Kim, Yong-Myeong) 저
pp.61~78 (18pages)
논문 원본 자료실 - 검색창에서 색인할 수 있으며, PDF파일을 다운 받으실 경우 바로 위의 '뷰어로 보기' 체크를 풀고 확인하시면 됩니다.
-
제26권 제4호/ 2020/ Student Anxiety and Motivation of Speaking English in Conversation Class: A Case Study/ Paul Friesen,Nahk-Bohk Kim
Date2021.01.04 ByETAK Views11
Read More
-
제26권 제4호/ 2020/ Examining the Academic Contribution of Non-native and Native Language Instructors in College English Courses/ Hyunsun Im
Date2021.01.04 ByETAK Views7
Read More
-
제26권 제4호/ 2020/ The Effects of Integrative Tasks on Speaking Performances of Korean EFL Learners /Suzy Kim
Date2021.01.04 ByETAK Views8
Read More
-
제26권 제4호/ 2020/ 수여동사(Dative Verbs)의 재음미/ 김용명(Kim, Yong-Myeong)
Date2021.01.04 ByETAK Views8
Read More
-
제26권 제4호/ 2020/ 영어 읽기·쓰기 통합수업에서 플립러닝이 대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능력에 미치는 영향/ 이명관(Lee, Myong-Kwan)
Date2021.01.04 ByETAK Views9
Read More
-
제26권 제4호/2020/ 항공객실승무원 업무와 영어과 교과와의 관련성/ 이승열(Lee, Seung-Ryul)
Date2021.01.04 ByETAK Views2
Read More
-
제26권 제3호/ 2020/ Learner-Generated Noticing Through Task Repetition and Transcription / Minyoung Cho,On-Soon Lee
Date2020.10.07 ByETAK Views51
Read More
-
제26권 제3호/ 2020/ Study on Hedges and Boosters in the Conclusions of Research Articles/ 은호윤(Hoyoon Eun)
Date2020.10.07 ByETAK Views48
Read More
-
제26권 제3호 / 2020/ Language Ideologies of Pre-service English Teachers in Korea/ 이지혜(Chee Hye Lee)
Date2020.10.07 ByETAK Views44
Read More
-
제26권 제3호 / 2020/ Analysis of EFL Learners’ Argumentative Writing Using the Adapted Toulmin Model / Jeong-Won Lee
Date2020.10.07 ByETAK Views43
Read More
-
제26권 제3호 / 2020/ College Students’ Perspectives Toward an English Medium Instruction Course in The Field of General Education / 박성만(Seong Man Park) , Christopher Irvin
Date2020.10.07 ByETAK Views40
Read More
-
제26권 제3호 / 2020/ An Analysis of the Continuity of the Listening Scripts of Middle School English Textbooks with Coh-Metrix / 류지수(Jisu Ryu) , 전문기(Moongee Jeon)
Date2020.10.07 ByETAK Views11
Read More
-
제26권 제2호/ 2020/ The Use of Cognitive and Metacognitive Reading Strategies in Secondary School Contexts/ Woo-hyun Jung
Date2020.09.24 ByETAK Views27
Read More
-
제26권 제2호/ 2020/ An Intercultural Pragmatic Study of Speech Act of Correction in Korean EFL Context / Sujung Min
Date2020.09.24 ByETAK Views18
Read More
-
제26권 제2호/ 2020/ Google Classroom 기반 디지털 수업이 중학생의 영어 듣기 능력에 미치는 영향 / 김서영(Kim, Seo-Young),임병빈(Im, Byung-Bin),김정희(Kim, Jeong-Hee)
Date2020.09.24 ByETAK Views25
Read More
-
제26권 제2호/ 2020/ 지방사립대 영어영문학과 재학생들의 토익 성적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대한 사례 연구 /김지나(Kim, Gina)
Date2020.09.24 ByETAK Views26
Read More
-
제26권 제2호/ 2020/ 초등 예비 교사들의 영어 모의수업에서 의사 결정 연구/ 김지연(Kim, Ji Yeon)
Date2020.09.24 ByETAK Views26
Read More
-
제26권 제2호/ 2020/ 예비영어교사들의 중등 영어수업의 질에 대한 인식 / 김지은(Ji-Eun Kim)
Date2020.09.24 ByETAK Views13
Read More
-
제26권 제2호/ 2020/국내 영어교육에서 English Literacy관련 연구동향 분석 / 장형지(Chang, Hyung-ji),박지선(Park, Ji-seon)
Date2020.09.24 ByETAK Views13
Read More
-
제26권 제2호/ 2020/ 스크립트 기반 초등 영어 언어·문화 통합 수업 평가 도구 개발 /전영주(Jeon, Young-Ju),김경한(Kim, Kyong-Hahn)
Date2020.09.24 ByETAK Views11
Read More
© 1994-2019 ETAK. All Rights Reserved
© k2s0o1d4e0s2i1g5n. All Rights Reserved